지니어트 로고

늦점 스타투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 늦어졌어요.

안먹으면 후회할거 같아서 일단 한술 뜹니다.

냉장고 뒤져보니 쭈꾸미 볶음 먹고 남은게 있어서 데우지도 않고 걍 밥 쓱쓱 비벼요

2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쭈꾸미는 차도 맛있겠어요.. 든든히 잘 챙기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늦점 잘하셨어요 
    뭐라도 드셔야죠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늦은 점심 잘 챙기셨네요.
    쭈꾸미 볶음에 밥 쓱쓱 비벼서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 자스민꽃
    ㅎㅎ맞아요 점심이 늦어지면 스킵
    해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밥은 잘 챙겨먹어야지요
    입맛없다고 잘안챙겨먹으면 안되용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그러셔군요
    그래요
    이럴때가 가끔씩 있죠
    잘 하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맛있게 드셧을꺼 같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 쩡♡
    더운 날씨에 입맛 없어도 챙겨 먹어야죠.
    맛있는 주꾸미 볶음에 잘 비비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