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은 토달볶음 해봤어요

아침은 토달볶음 해봤어요

먹을만하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앱톰레볼루션
    토달볶음으로 아주 건강한 식사를 하셨군요~
    자주 해드세요 ^^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간단해도 건강 만점이죠
    아침 맛있게 잘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팝콘각
    토달볶음 이군요 ~ 토마토와 계란 달달 볶아서 맛과 영양 
    가득한 토달볶음으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토달볶음 간단히 맛도 좋아요 
    잘 챙기셨어요 
  • 쩡♡
    토마토와 계란을 볶아 든든한 아침 잘 챙기셨네요.영양 가득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토마토와 게란 달달 볶아서 맛과 영양 가득한 토달볶음으로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사랑혀니
    저도 좋아해서 자주 해먹어요^^
    간단하면서 영양은 굿!!
    오늘도 굿데이 되셔용
  • 자스민꽃
    와~~ 토마토계란볶음 넘 맛나겠어요 ^^
    저희애들도 잘먹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