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0-1

만보 이상 걸었는데 만잡이는 실패하고

구구구구 비둘기샷을 찍었네요

10000-1

0
0
댓글19
  • 아침햇살77
     축하합니다 준수하게 걸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김우리
    9999 잡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ㅎㅎ
    걷기 운동 고생 많으셨어요 ㅎㅎ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무더위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1은?   구구구구 비둘기가 가져갔나봐요 ㅎㅎㅎㅎ
     구구구구  글자가~ 넘  귀엽잖아요~
    피크타임
    작성자
    그랬네요 껌씹는여우님
    센스짱이시네요
  • 복실복돌
    악 아깝네요 한걸음만 더 가셨으면
    만잡이인데
    피크타임
    작성자
    한번 걸리면 다시 해도 만잡이는
    안되더라구요
    피크타임
    작성자
    만잡이가 쉽지 않더라구요
    시원한 하루 되세요
  • 송광
    ㅋ멋진 인증샷입니다. 구구구구 비둘기 인증샷
    사실 첨 봤어요. 화이팅입니다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야시리
    당근 만보 하셨겠지요..ㅎㅎ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ㅎㅎ
    피크타임
    작성자
    응원 감사드려요
    더운 날씨에 지치지 않는
    하루 보내세요
  • 또또오늘뭐하지
    비둘기샷이라니 센스넘치네요
    거기다 전기줄까지ㅋ
    피크타임
    작성자
    재미있게 봐주셔서감사합니다
    웃는 일 많은 하루 보내세요
  • 가디언
    ㅎㅎ 비둘기까지 찍었더라면 더 좋았을듯요
  • 콩나무
    걸음수에 맡는 이름을 잘 지으시네요
    비둘기 걸음수네요
    피크타임
    작성자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러러블리향
    만보 걸었는데 제대로 인식이 안됐나봐요ㅠㅠ 더운 날씨에 걷기 운동 고생하셨어요
    피크타임
    작성자
    감사합니다
    무더위 체력 안배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