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회 소통왕 리워드

제일 낮은 1000포인트지만 기분 좋아요

이번주는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소통왕 끝까지 화이팅해요

6회 소통왕 리워드

0
0
댓글23
  • 투비니
    수고하셨습니다.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ssul0115
    소통왕 수고많으셨어요
    좋은 밤 되세요
  • 구시렁
    함께해요.
    저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 대박e
    천포인트도 좋죠 ㅎㅎ
    저도 소소하게 마감했어요
  • 있잖아요오
    소통왕 캐시 적립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는 2100캐시 받았는데 이번주는 한단계 높여볼까봐요 ㅎ
  • 다요트시작중
    포인트 적립 축하드립니다
    적립은 언제나 기분 좋게 하지요
  • 여자윤정수
    저 이제 시작했어욧
    즐겁게 소통하고 갈려구요
  • 호롱이
    저도 오늘 포인트 들어왔네요.
    기분 좋은 밤이에요
  • 편지한통
    저도 포인트는 늘 기분이 좋은 것 같어요
    행복한 밤 되세요
  • 리피니트
    아이 그래도 받은게 어디에요
    저도 조금만 받았어요 ㅎ
  • agnes0117
    축하드려요. 한자리 두자리 숫자들 사이에 네자리가 보이네요. 요렇게 보니까 진짜 큰 금액이네요. 다음엔 더 위도 도전해보세요.
  • 다요트시작중
    소통왕 포인트 적립 축하드립니다
    전 마감인증을 까먹어서 못 받았어요
    프로필 이미지
    jena51
    작성자
    마감인증 놓치신거 너무 아까워요
    저도 지난번 다이어트 자극짤 인증을 안해서 못받았었어요
  • 트윈스1
    자동 소소하게 소통왕 포인트 받고 있어요.
    포인트 받은 거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jena51
    작성자
    이번주는 좀 더 도전하고 있는데 맘이 갈팡질팡하네요
  • 우리아들2
    덕분에  방금 확인했네요.  적립되었네요.  생각지도 못하고  있다가 기쁘네요.
    프로필 이미지
    jena51
    작성자
    생각지도 못하고 있다가 받음 더 좋지요
    지니어트는 목록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 sora힘찬하루
    우와 ~~~저도도전!
    힘들지만 목표달성을 위해~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jena51
    작성자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jtw35
    소통왕 1000포인트 적립 축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jena51
    작성자
    이번주는 더 도전하는중이예요
  • 프카쟁이
    저는 2100 포인트요~~ 이번주는 3200포인트에 도전해 볼려고 하는데~~
    아직 이틀 남아 있으니 화이팅 해보자구용
    프로필 이미지
    jena51
    작성자
    저도 이번주는 5000포인트 도전중인데 가능할지는 모르겠어요
    저희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