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트 당첨 !!

이벤트 응모한곳에서 문자가 ㅎㅎ

파인트 당첨이래요~~

응모하기 재미나요^^

 

파인트 당첨 !!

0
0
댓글40
  • 짠짜라짠
    요즘 배라 값도 올라서 후덜덜하는데 축하합니당 ㅎㅎ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모든 물가가 올랐네요 ㅠ
    그래서 더 좋아요
  • 시아81
    축하드립니다.
    저는 당첨된적이 없네요.ㅜ.ㅜ
    부럽습니다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응모 부지런히 해요
    꾸준히가 좋습니다
  • 리피니트
    오 여름에 파인트 좋네요
    아이스크림 꿀맛 ㅎ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아이스크림은 꿀맛이지요
    파인트 좋습니다
  • 원더랜드s
    당첨 넘 축하해요
    즐겁게 맛있게 드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당첨 추카 감사합니다
    즐건 안주 되세요
  • 지도
    와 기분좋은 문자네요
    파인트 당첨 축하드려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기분좋은 문자였어요
    파인트 좋습니다
  • ssul0115
    베스킨 파인트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당첨 추카 감사해요
    즐건 한주 되세요
  • 1k
    아 정말 부럽습니당 전 응모를 해도 당첨이안되는 똥손인데 ㅠ축하드려용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부지런히 할뿐...
    꾸준히 응모해 보세요
  • 찐ㄴㄴ니
    전 완전 똥손이라 
    이벤 다 떨어지던데ㅠㅠ
    당첨 넘 부럽~~ 축하드려여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저도 잘 못해요 ㅎㅎ
    다만 부지런히 응모해요
  • 복실복돌
    오 축하드려요
    좋으시겠어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그럼요. 기분 좋았어요
    즐건 한주 되세요
  • 또또오늘뭐하지
    이벤트가있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이벤트야 많지요
    응모하는거 좋아요
  • 호둘
    우와 파인트 당첨 너무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파인트라서 좋았어요
    아이스크림 좋아요
  • 늘봄봄
    우와우와 베스킨 파인트 당첨 축하합니다!!!! 아이스크림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당첨은 좋네요
  • 건빵맛과자
    진짜 좋으시겠습니다 
    아이스크림 맛있겠어요 부럽습니다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시원한 아이스크림 좋지요
    요즘 딱 좋아요
  • aettaett
    와~~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이벤트 당첨 좋아요
    꾸준히 응모해요
  • 슈퍼뚱스
    베스킨라빈스 맛있는데
    기분 좋으셨겠어요 이런 행운이 저에게도 찾아왔으면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베스킨라빈스 좋아요
    맛있게 먹어야지요
  • zine
    오 축하드려요
    맛나게드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추카해 주셔서 감사해요
    맛있게 먹을께요
  • 블루사슴
    와아~ 넘 부러워요!!! ^^
    더운데 시원한 아이스크림 맛있게 드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아이스크림 이 날씨엔 좋지요
    시원하니 좋습니다
    
  • 나비리
    요즘 파인트 너무 비싸던데, 글 잘 쓰시나 봐요. 대단하심. 
    당첨 축하드려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글이요?  아니요 ㅎㅎ
    그냥 하는거지요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우와~너무 축하드려요
    너무 부럽네요
    맛있게드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당첨되서 좋았네요
    즐건 하루 될께요
  • 레몬그린
    운이 좋으신 분이네요
    부러워요
    제주도가고파
    작성자
    운이요? 그런가요?
    재미나게 응모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