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딩아이 파마

고1된 큰아이 남자아이인데 

머리가 단발이예요

자르라해도 노노~~~

요즘은 두발 자율화라 전혀 터치 안하나봐요

머리가 쌩머리라 발 넘어가지도 않아요

파마하겠다고 길렀는데

파마 해줄까요? 

0
0
댓글16
  • 건빵맛과자
    한번해주세요
    하고싶을때 한번 해보는것도 좋아요 
  • 짠짜라짠
    잘어울리나 보네요 안어울렷음 친구들이 놀려서 진작에 잘라을거 같은데요 ㅎㅎ
  • ssul0115
    단발머리인가요?ㅎㅎ
    하고싶은대로 한번 해주셔도 좋을것같아요
  • 찐짱규
    파마해도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해줘서 괜찮은 
    것 같아요
  • 최군80
    파마해도 멋있을꺼같은데요~~
    한번해줘보세요~~~^^
    호둘
    작성자
    아침마다 드라이 하느라고 바빠요 ㅎㅎㅎ
    쌩머리라 잘 넘어가지도 않아요
    그래서 하구싶대요
  • 붉은레드
    파마 정도는 해줘도 될듯해요
    그걸 하고 싶다고 생각계속하는것 보다 빨리 하고 치우는 게
    호둘
    작성자
    그럴까요? 
    시원하게 싹둑해주고싶네요
  • 아카시아잎
    ㅈㅓ는 안해줄것같은데 아이가 해달라면
    생각해보겠어요
    호둘
    작성자
    저두 안하주고싶어요 머리도 깔끔하게 잘라주고싶네요
  • 찐ㄴㄴ니
    열심히 길렀는데 
    하거싶다하니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호둘
    작성자
    더운데 열심히 길렀죠
    요즘 아이들 하고싶은것도 참 많아요
  • 레몬그린
    해줘야해요
    요즘 아이들은 또 다른 멋이 있더라구요
    그냥 해주지 마시고 절충딜 해보세요
    호둘
    작성자
    아이는 본인 용돈 모아둔걸로 한다고해요
    학생은 스포츠가 제일 시원한데말이죠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한번쯤 해줘도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호둘
    작성자
    저는 시원하게 짤라줬음 좋겠어요
    두발 자율화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