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된 큰아이 남자아이인데 머리가 단발이예요 자르라해도 노노~~~ 요즘은 두발 자율화라 전혀 터치 안하나봐요 머리가 쌩머리라 발 넘어가지도 않아요 파마하겠다고 길렀는데 파마 해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