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포장도 무슨 유료화라니요

진짜 말도안됩니다..

이러면 가게에 바로 전화해서포장하죠

선넘네요 선넘어..포장도 무슨 유료화라니요

0
0
댓글6
  • 파인더홀
    안시키면 되요
    배민 망해야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진짜 그게 정답같아요
    안먹은지 꽤 되었네요
  • 토끼7777
    문제가잇네요
    배가불렇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진짜루요 ㅠㅠ
    어디까지 다 먹으려고하는건지 ㅜㅜ
  • 수수깡7
    어이쿠 오르기만해요
    배달 불매해야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진짜루요
    그냥 앱을 불매해야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