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4기 6일차

6월 1일 토 맑음

공복혈당 ᆢ(7시8분) 126

오늘은 왜이리 높은지 이해가 안되네 ㅜ

잠깨서 바로 재야는데 30분정도

딴짓을 해서 그런가 ㅜ

진짜 어려운게 혈당이구나 ㅜ혈당일기 4기 6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제벌
    혈당 기록 너무 잘하셨네요
    혈당 꾸준하게 챙기세요
  • 우리화이팅
    혈기챌 6일차 인증 수고 하셨어요완주까지 힘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파인더홀
    6일간 인증 좋아요 건강하게
    
    남은 기간도 성공하세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