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일요일 아침 하늘보기

🌅일요일 아침 하늘보기


5시 전후 붉게 시작했어요.

아침 일출을 본 아침입니다

해 보고 바로 일찍 걷기 나왔어요. 

 

🌅일요일 아침 하늘보기🌅일요일 아침 하늘보기🌅일요일 아침 하늘보기🌅일요일 아침 하늘보기

 

0
0
댓글6
  • 제벌
    떠오르는 태양이 너무 멋지네요
    멋진 모습 잘 보고 갑니다
    레몬그린
    작성자
    아침해는 활기를 주는것 같습니다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dnffl
    우외~ 멋지네요^^
    아침일찍부터 최고에옹
    레몬그린
    작성자
    네 아침을 즐겨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숫자
    역시 멋지네요
    저는 저녁형이라 팀워크도마감이니 느긋하게 저녁에 걸을거예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녁형이시네요
    식후에 천천히 걷기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