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러닝끝😄

밥먹고 바로 뛰어서 빨리는 못뛰겠아요 ㅋㅋㅋㅋ

3km만했어요러닝끝😄

0
0
댓글11
  • 피직스3282
    오~ 운동 정말 잘하셨네요
    어려운데 대단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밥 먹고 바로 뛰셨다니
    속 괜찮으셔요? 무리 하지 마세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감사해요
    그래더 무리는 스스로 하지 않도록 할게요 ㅎㅎ
  • 호둘
    밥먹고 뛰면 힘들어요
    그래도 잘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참고 건강을 위해 했어요
  • vovo2
    러닝 잘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은 쉬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밥 먹고 뛰면
    옆구리 아파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ㅋㅋㅋㅋ맞아욬ㅋㅌ
    참고했어요 퓨ㅠㅠ
  • 수수깡7
    잘 하셨어요
    열심히 하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감사해요
    열심히 살아야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