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폼클린징

미세먼지 많은 오늘 외출후 돌아와 바로 세안 해줘요폼클린징

0
0
댓글7
  • 보이윤
    저두요 ㅎㅎ
    미세먼지 많은 오늘 외출후 돌아와 바로 세안 해줘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이런날씨엔 꼼꼼히
    세안해줘야죠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맞아요. 미먼 심했죠.
    세안 잘 하셨어요.
  • highway032
    바로 세안하시는군요 센카 딥클렌징 잘되요 ㅎㅎ
  • 훈스맘2
    퍼펙트휩 클렌징 거품이 생크림처럼 부드러운게 좋은것 같아요~~
    
  • 수수깡7
    아거 좋지요
    깨끗하게 씻겨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미세먼지 많은 날은 특히 더 꼼꼼히 세안 해줘야해요
    안그럼 트러블 올라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