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용돈라방포인트

오늘 용돈라방을 오후7시30분까지 26개를 봤네요.

방금 포인트적립에 들어가서 세어보니 26개이네요.

알림설정을 해 뒀더니 뜨면 바로바로 알려줘서 놓치지않고 라방도 보고, 퀴즈도 풀고, 걸음 포인트도 적립하고... 

쏠쏠합니다 ㅎㅎ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라방 알람 설정 해야겠어요
    포인트 잘나온다고 하니 솔깃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라방도 7시 이후에
    엄청 많이 해서 헷갈리네요
  • 프로필 이미지
    탱굴이
    용돈라방 알차게 잘 챙기셨네요
    매일 잘 챙기세요
  • 동남이쁜이
    저도요. 알람필수요
    화이팅 입니다
  • 수수깡7
    오호 얼른 갈래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