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렌즈끼는 분 계신가요 ㅎㅎ

요새 눈이 건조해서 

투명원데이만 끼다가..

변화를 주고싶어서 

컬러렌즈를 오늘 딱 꼈는데!!!!

와 눈알 빠지겠네요 

 

너무 건조합니다

눈이 바로 반응하네요

 

진짜 시력교정수술 해야할까요

눈이 빠질거같네요 

1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교정해요.
    우리조카 하고 좋은듯.
    다우니향기
    작성자
    교정하고싶네요 
    근데 시간이안되는군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20대 초반까지 콘텍트렌즈 끼다가 라섹 했어요
    안경 안쓰니까 훨씬 생활이 편하긴 해요
    나이 더 들기 전에 시력교정술은 하면 좋긴해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저도 .. 렌즈끼기가 싫어요ㅠ
    너무 눈이 건조해요 ㅠㅠ
  • 김봉두
    힘내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힘낼게요 
    좋은밤 보내세요 
  • 수수깡7
    라섹하세요
    신세계에요
    20년 되었어요
    아직도 좋아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라섹할까요..
    다시 안떨어지나요 시력 .. 
  • 잘될
    교정시술하고나면 세상편합니다.
    렌즈 힘들죠 
    다우니향기
    작성자
    교정시술 하고싶어요 
    렌즈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