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고기 문구...

숙성 없습니다

직접 받아서 하시는거 같아요

바로 해주시더라구요

 

고기 문구...

0
0
댓글12
  • 아행
    좋은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긴하죠 ㅎㅎ
    맞는말이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진짜 꼬소했어요
    고소도 아니고 꼬소
    파절이 대박 맛있구요
  • 수수깡7
    앗 ㅋㅋ 읏겨요.
    좋은 고기가 진리네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말이 웃겨서 한컷 찍었습니다
    말은 짓기 나름. 하기 나름이요
  • 김포비
    좋은 고기가 최고죠
    맛있게 드시고 오셨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첫째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밥 한끼 가까이 드시고;;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역시 간단명료한 이치
    고기는 항상 맛있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고기는 항상 옳고
    맛도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맞아요 정답입니다^^
    굿밤되시구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구워주기까지해서
    더 좋았답니다.
  • 으라차차차차
    맛있는 고기~ 구워서 먹으면 최고죠
    동남이쁜이
    작성자
    구워줘서 한번 더 만족이요
    처음갔는데 만석이고.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