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건조해서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8
  • 파인더홀
    촉촉하게 케어
    잘하셧어요^^
  • 피직스3282
    핸드크림 잘 바르셨어요
    저도 바르고 올게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저도 자주 바르고 있는데
    그래도 하얗게 트더라구요ㅠㅠ
    날씨 넘 건조해요
  • vovo2
    핸드크림 잘 바르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파인더홀
    핸드크림 잘 발라주셨네요~
    저도 발라야겠어요~
  • 아행
    손이너무건조해서 갈라져서
    아프네요ㅠㅠ핸드크림필수입니다!!
  • 향기음악
    물닿고나면 무조건 발라줘야지요~^^
    잘하셨어요
  • 수수깡7
    핸드크림 잘 바르셨어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