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랜만에 친구들하고의 수다

지난번에 나트랑 같이 여행갔던 친구들이랑

간만에 모여 밥먹고 커피마시고 실컷 수다떨다가

늦게 집에와서 바로 줌바수업으로 고

저녁을 못먹었네요 ㅜㅜ 배고파요 

0
0
댓글3
  • 수수깡7
    내일드세요
    좋은 시간 보내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인생 즐길 수 있을때 즐겨요~
  • 야롱
    바쁘셔도 운동 거르지 않으시네요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