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꽃집

한번씩 주문하는 꽃집인데 무인운영도 하네요.

살짝 구경하고 싶은데 둘째랑 길이 어긋날까봐

바로 갑니다.

 

꽃집꽃집

 

 

0
0
댓글6
  • 김포비
    무인 꽃가게도 있군요
    꽃구경 편히 할수있겠엉ᆢㄷ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무인이네요
    구경가고 싶어요
  • ㅈㄴㅈㄴ
    오 부담없이 구경할 수 있네요
    좋아요
  • 딸기와의행복
    무인운영~장단점이 있죠
    꽃구경 편하게 할수 있겠어요
  • roh69
    무인이면 꽃구경하기 좋겠네요
    무인은 처음봐요
  • 수수깡7
    무인도 하고 좋네요
    언제 구경하심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