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15
  • 파인더홀
    핸드크림은 필수죠.
    손이 촉촉해야 잠이 잘오죠
  • 슈퍼스티셔스
    핸드크림 잘 발라야죠
    저도 바를게요^^
    보통아이
    작성자
    핸드크림 수시로
    바르는게 중요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손도 자주씻고 
    핸드케어 하는것도 중요하죠
    보통아이
    작성자
    손 자주 씻으니
    핸드크림 필수네요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언파 챌 응원드려요
    수고하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건조한 지금 수시로 발라주네요. 
    잘 바르셧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하니
    손보습 필수네요
  • 사랑혀니
    손보습을 위해 잘 챙기셨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지니
    손보습도 챙기네요
  • 로블ㅎ
    오늘도 수시로
    촉촉하게 발라주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져서
    수시로 발라야겠어요
  • 수수깡7
    핸드크림 잘 바르셨어요
    잘 하셨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져서
    자주 바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