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맞다 인증 마감하세용

지니어트 소통왕 마감날입니다

꼭 지금 바로!!

늦지 않게 신청서 먼저 작성하세요‼️‼️‼️‼️‼️‼️

0
0
댓글12
  • iloveoov23
    안 그래도 먼저 제출하고 소통하고 있어요
    몇개만 더 해야겠어요
  • roh69
    저도 한번 인증 안해서 놓친 적 있어요.
    미리하는 편이라 당연히 했을 거라 생각했는데 안했더라고요.
    미리 한 사람도 다시 한번 확인해 보는게 필요한 것 같아요.
  • 로블ㅎ
    오늘 마감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내일 부터 또 응원합니다 
  • 쿠보
    아 맞다 신청서 안낼뻔했네요 ㅎㅎ
    마무리 잘지어야죠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지금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저도 겨우 마감했네요
    굿밤하세요
  • vovo2
    저도 어제 작성하고 시작했네요~
    화이팅입니다!
  • 호둘
    마감 잘 하셨어요?
    이제 마감인증서 써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지니어트는 이벤트 시작하면 바로
    인증서 작성하는게 좋죠~
  • ㅈㄴㅈㄴ
    ㅎㅎ첫날에 인증서부터 썼네용
    다들 잊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수수깡7
    네 구룸님 하셨지요?
    저는 첫날에 했어요
  • 이닝지아
    맞아요~
    가끔 놓치시는분들 계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