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바르네요

핸드크림

0
0
댓글6
  • 파인더홀
    크림발라서 촉촉한 손 되세요
    좋은하루 되세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하니
    촉촉하게 바르네요
  • 담쓰담쓰담
    꾸준히 손케어
    
    잘하셧어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져서
    자주 바르게 되네요
  • 수수깡7
    잘 하셨어요
    손을 촉촉하게 해야지요
    보통아이
    작성자
    겨울에 건조해지니
    자주 바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