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엄마 심심할까봐~~ 😑

픽업하고 침대에 잠시 누웠는데

엄마~~~차에 에어팟 없어? 헐

이게 없으면 인강을 못 들으니

바로 배달~~

나오니 추워서 정신이 차려지네요.

 엄마 심심할까봐~~ 😑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에어팟 좋아요.
    좋은 시간되세요.
  • 수수깡7
    에어팟 배달 사랑이네요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루시안
    작성자
    에어팟이 없으면 생활이 안되니..ㅎㅎ
    그래도 찾아서 잘 전달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날 춥죠 
    아이 잘 챙겼네요
    루시안
    작성자
    차를 타고 가서 잠시 걸었는데 너무 춥더라구요.
    적응 안되는 날씨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초긍정파워
    오늘도 엄마는 바삐 움직일 수 밖에 없네요. 
    인강을 못 듣는다니 안갖다 줄 수도 없겠네요. 
    루시안
    작성자
    하루종일 독서실이라 에어팟이 없으면 생활이 힘들지요.
    움직임 덕분에 다시 눕지 않고 세탁기도 돌리고 청소기도 돌렸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빵빵잉
    우리어머니도 그러셧는데
    이젠 군대에있어서 못봐요
    루시안
    작성자
    아~~ 군 복무 중이시군요..
    추운데 건강 잘 챙기시고 화이팅입니다.
    군대에서 댓글 신기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