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 식사 🍲 뜨거운 어묵탕

👩‍🍳아침 식사 🍲 뜨거운 어묵탕

 

날이 많이 차요 

바로 지은 밥이랑 뜨끈한 어묵탕 끓여서 어제 찐 계란도 넣고 저도 먹어요.

한번에 차리고 정리하기!!😊

 

 

👩‍🍳아침 식사 🍲 뜨거운 어묵탕

 

🍲저는 밥 없이 무 많이 어묵탕

 

👩‍🍳아침 식사 🍲 뜨거운 어묵탕

0
0
댓글9
  • 이슬이슬이슬
    어묵탕에 삶은계란 넣음 어떤맛일일요?
    궁금
    추울때는 오뎅탕이죠^^
  • Dub
    전 오늘 어묵탕
    먹어줬네용
    레몬그린
    작성자
    잘하셨네요
    추위에 따뜻하게 드셨네요
  • 담쓰담쓰담
    든든한 식사네요
    
    맛잇게 드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추워서 따뜻한 메뉴로 먹었어요
    식사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보자
    어묵탕의 계정이죵~
    아드님 닭가슴살인가봐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아들 단백질은 쟁여져 있어요 
    매일 주고 있어요
  • 수수깡7
    어묵탕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저도 끓일까봐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간단히 국물한끼로 좋아요
    날이 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