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족욕중

발이 따뜻하니 좋아요

건식 족욕하는중이요

오늘은 온도 50에 맞췄어요

발 족욕하면서 소통중입니다

티비도 틀어놓고요

이게 바로 행복이죠

족욕중

0
0
댓글13
  • 시아81
    그럼요.
    이게 바로 행복이죠.
    부럽습니다.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족욕기가 있나봐요
    왕 부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족욕 너무 좋아합니다.
    근데너무 귀찮아요.
  • 레몬그린
    행복한 시간이시네요
    겨울엔 발에ㅜ따뜻해야죠
    쉬림프
    작성자
    발이 따뜻해서 좋아요
    행복한 시간 맞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족욕하시는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건식족욕이라 편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로블ㅎ
    이 시간이  제일 행복 하실것 같아요
    즐거운 소통 하세요
    쉬림프
    작성자
    너무 행복한 시간입니다
    소통의 시간도 즐겁구요
  • 수수깡7
    족욕기 너무 좋아요
    힐링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네 족욕하면서 차한잔 마시면
    땀이 맺혀요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반신욕이랑 족욕이 건강에 좋은데
    현실적으로 족욕만 가능하죠~
    쉬림프
    작성자
    네 반신욕 기계 사고 싶었는데
    너무 커서 족욕기 구매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