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드라마틱한 다이어트는 제 인생에 없습니다

항상 틀안에서의 체중을 유지하고 있어요.

 

👗저의 다이어트의 목적은 예쁜 옷 입기 입니다.

 

그러러면 기본적으로 부지런해야해요.

운동을 열심히 해도 많이 먹거나 늦은 시간에 먹고 잔다던가 하면 소용이 없어요.

 

🔆부지런은 생활속에서 운동과 귀차니즘 타파하기

🔆인스턴트 음식 먹지 않고 식단 직접 만들어 먹기.

 

기본적으로 칼로리 높지 않게 먹고 운동으로 태워요.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저의 다이어트는 55키로대 유지만 목적으로 하는데 어느날 쑤욱 올라갔어요.

겨울이라서 밥이랑 김치 땡기면 살이 바로 쪄요.

 

일주일간 저녁식사 메뉴에서 밥을 뺍니다.

 

하루 두끼 오전식 이후 저녁식 이렇게 두번인데 저녁식에서 밥대신 두부 등을 먹어요

고기만 샐러드랑 먹던지 합니다.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일단 1키로는 감량 했는데 지금도 조금 통통한것이 달리기를 못하고 있어요.

눈이고 바람이 심하고 하니 달리기를 쉬고 있어요.

1키로는 더 감량 하는것이 목표 입니다.

 

공복 달리기 하면 금새 빠지거든요.

 

🔆다이어트에서 중요한건 2,3키로씩 찌도록 두고 보지 않는 거에요.

 

평소와 같은 강도의 식단과 운동은 정체기에 빠져요.

그러면 다시 등산을 간다던가 요가 스트레칭 사우나등도 하면서 몸을 풀어 줍니다.

 

신장이 170센티에요 

52키로 이하는 사는데 힘이 들고 사람들이 얼굴보고 살 너무 빠졌다고 얘기해요

저 자신도 힘들구요.

어지럽고 핑 돌거든요.

54~55키로가 가장 적당하고 편하고 옷 입을때 제약도 없어요.

 

🔆건강한 다이어트가 목적입니다.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다이어트 후기 🔆급찐급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4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식단 기록을 주제로 13.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샐러드를 주제로 7.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Dub
     직접 만들어 먹는게
    낫더라구여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편하기는 배달 음식이지만 거기에 칼로리가 어마어마해요
  • 로블ㅎ
    그래도 날씬 하신데 부럽네요
    저도 운동 해야겠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저는 평생 다이어터에요
    포기하는 부분이 많아요ㅠ
  • 지앤혁
    하루 걷는양이 엄청나시네요.전 근무하며 찍어도 육천보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레몬그린
    작성자
    주말에 더 걸으시면 되죠
    직장인은 아무래도 시간이 없어요
  • roh69
    저도 주말 모임 때 저녁에 계속 먹기만 해 체중이 늘어 이번 주 원상복기를 위해 노력중이에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주중에 바로 잡으세요
    화이팅입니다
  • 수수깡7
    공복 달리기가 그렇게 좋군요
    기억할게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공복달리기 하면 중부지방 사라집니다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