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타민

자꾸 영양제에서

비타민을 빼요

위장이쓰려

밥먹고 바로 먹습니다

식후식후바로비타밋비타민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뽀봉
    비타민 영양제 챙기셨군요
    수고하셨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비타민 꾸준히 챙겨드세요
    건강해야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되세요 
  • agnes0117
    저는 하나씩 챙기면 자꾸 한두개씩 놓쳐서
    유산균 제외하고는 그냥 아침이나 점심먹고 바로 한꺼번에 다 챙겨요
    코로세움
    작성자
    아~~ 전그것도
    까먹어요
  • 곱꼴
    비타민을 밥 먹고 먹는 게
    흡수가 잘 되고 좋다고 하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그래서
    바로먹어요 위부담도없이
  • 영선이302
    그래서 챌린지가 도욈되더라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맞아요
    많은도움이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