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입금 받았어요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발표를 했는데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입금 받았어요

 

바로 입금 받았지요. 바로바로 입금 이네용.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입금 받았어요

0
0
댓글14
  • 파인더홀
    적립은 늘 좋습니다.
    잘 모아보아요.
  • 레몬그린
    잘하시고 받으셨네요
    저도 받았지요
  • 프로필 이미지
    뽀봉
    1000적립이군요
    저도요. 받음요..
    기분이 좋죠.
  • 보이윤
    건기챌 적립 축하드려요.
    챌린지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건기챌 적립 받으셨네요~
    축하합니다.
  • 산들바밤바
    건기챌 적립 축하드려요. 
    포인트는 항상 기쁨이네요
  • 선물부자
    오늘 들어왔나보네요
    포인트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맞아요. 포인트 선물 받은거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피크타임
    저도 확인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확인해보면 입금이 되셨을꺼에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건기챌 축하해요
    지니어트는 번개적립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번개적립 말맞아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하이0530
    저도 받았어요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슈롭
    작성자
    하이0530님도 축하드립니다.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