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인증서 미리 제출 했어요

장점이죠? 아무때나 인증서 제출해도 되는거?

그래서 바로 눌렀습니다. 할수있는 한 에서 

해야죠~~

인증서 미리 제출 했어요

0
0
댓글4
  • 아행
    저도 미리제출했네요 ㅎㅎ
    이번소통도 잘 부탁드려용😄
    동남이쁜이
    작성자
    잘하셨습니다. 미리 제출
    같이 잘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잘하셨어요 가끔 잊더라구요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잊기전에 신청했답니다
    헷갈려요.너무나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