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다들 독감접종하셨나요?
올해는 독감환자도 엄청나다고하더라구요.
매년 맞았는데 올해는 아직요ㅠㅠ
바로 집앞인데 왜 시간이 안나는지 아직도 못갔어요
오늘 맞으러 갈까해요.
독감 진짜 아프다던데 접종해서 미리미리 예방해야죠!
다들 접종하세요!
0
0
댓글4
다들 독감접종하셨나요?
올해는 독감환자도 엄청나다고하더라구요.
매년 맞았는데 올해는 아직요ㅠㅠ
바로 집앞인데 왜 시간이 안나는지 아직도 못갔어요
오늘 맞으러 갈까해요.
독감 진짜 아프다던데 접종해서 미리미리 예방해야죠!
다들 접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