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독감접종이요

다들 독감접종하셨나요?

올해는 독감환자도 엄청나다고하더라구요.

매년 맞았는데 올해는 아직요ㅠㅠ

바로 집앞인데 왜 시간이 안나는지 아직도 못갔어요

오늘 맞으러 갈까해요.

독감 진짜 아프다던데 접종해서 미리미리 예방해야죠! 

다들 접종하세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독감 접종 필수조ㅜㅜ
    저도 시간있으면 가려구요 아픔 안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초채리
    요즘 독감많이들 걸린다던데 ㅠㅠㅠ 너무 귀찮아서 미루고 있네요 조만간 맞아야죠ㅜㅎㅎ
  • 코로세움
    독감접종을
    아직못했네요
    빨리해야는데
  • 킹로또
    올해 독감걸렸는데 진짜 아프고 
    또 아프고 힘들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