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뜨거운태양

골다공증아 너를위해...

약한뼈를 보충코자 

햇볕을 충분히 쬐어보려고나갔다가..

 

눈도 못뜨고 그늘찾아 바로 들어왔네요 ㅋ

선선해지면서 더높아진 하늘이

 

뜨거운태양태양을 가리지못함요 ㅜㅜ

 

3
0
댓글29
  • roh69
    글을 너무 재미있게 잘 쓰시네요. 하늘 사진도 멋있고요
    코로세움
    작성자
    감사합니다 증말 뜨거웠거든요
    뼈튼튼 같이잘챙겨요
  • 짠짜라짠
    어쩔때는 시원하고 어쩔떄는 덥고 그러네요 ㅠㅠ
    코로세움
    작성자
    아침 밤은 서늘
    한낮은 말복수준이에요ㅎㅎ
  • cke9922
    오 훌륭합니다.
    굿입니다
  • 고래사
    햇빛을 쬐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뼈가 튼튼해 진다고 했어요.
    골다공증 잘 관리하시길 응원 합니다.
    코로세움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비타민D 보충위해 길게말고
    한번씩해야할듯요
  • 핑크핑크퐁퐁
    비타민D 받으러 가셨네요
    낮엔 햇빛이 아직 뜨겁긴 하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하늘이높더라구요
    가을은 며느리내보낸다죠?
    우리는그러지말아요ㅎ
  • neplos
    비록 아침저녁으로 날이 선선해졌다지만 낮에는 아직 무덥더라구요.
    햇빛을 쐬는 것도 좋지만 너무 무리하시면 안됩니다. 쉬엄쉬엄 운동하셔요.
    코로세움
    작성자
    감사해요 햇빛은 적당히 실루엣으로 즐기고 건강도같이 잘챙겨요
  • 듀듀링
    엄청 더울땐 햇빛이 싫었는데 요즘엔 점점 좋아져요
    코로세움
    작성자
    점점추워진다는 표현이시네요
    저도 그래도 여름이 좋아요
  • SKY0118
    태양은 뜨겁지만 우울증도 치료해주고
    좋은 햇님이지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럼요 햇볕없인 살수없어요
    고마운게더많아서 패스~^^
  • 프로필 이미지
    새우킬러
    오늘 좀 덥더라구요
    즐저녁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아침저녁이 마음놓게 션해서
    낮도그런줄알고 나간거죠
  • 프로필 이미지
    biki
    한낮은 아직 해가 너무 쎄서
    햇빛을 받음 좋은 호르몬이 나온다는데
    오늘 굿밤되세요.
    
    코로세움
    작성자
    가을이 다가오면서
    햇살이 더강해지는것같아요
  • 쉬림프
    뜨거운 태양볕이 보기만해도 덥네요
    그래도 가끔 햇빛 쐬는거 너무 좋죠
    골다공증~~~~ㅋㅋㅋ
    코로세움
    작성자
    가끔은 산에서 삐죽내미는 햇님으로
    만족하며 편히 산에서 운동해얄까봐요
  • 소푸
    비타민디 결핍이라 햇빛 필수로 쬐야하는데..너무 뜨거워서 못돌아다니겠더라구요. 그냥 디카맥스디 먹고, 운동은 보통 저녁에 하구있네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래야할듯요 햇빛은 피부에도 너무 안좋아서 
    달님과 운동해야할듯요
  • 울트라돼지런
    골다공증을 기미가 이겼어요ㅠ
    햇빛받기 무서워요
    코로세움
    작성자
    그러네요 기미 기미가더싫긴해요
    하지만 건강이먼저라
  • 킹로또
    낮에 뒷산에 간다고 갔다가
    더워서 돌아왔어요
    코로세움
    작성자
    산에도 나무사이로 해가들어와요
    그래도 조금씩가려줘서 산으로가야할까봐요ㅎ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비타민D형성을 위해 햇빛을 쐬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그런데 한낮은 너무 뜨거워요. 썬크림 필수에요.
    코로세움
    작성자
    네 정수리부분이 넘 뜨거워
    구름이조금 가려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