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신청완료

방금 회원분 글보구 바로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신청하고 왔네요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달성을 응원합니다 

지니어트 6천보 챌린지 3기 신청완료

0
0
댓글13
  • 고래사
    소통하면서, 몰랐던 사실도 알게 되고
    서로에게 두루 두루 선한 영향력을 미치게 되는것 같아요.
  • 건빵맛과자
    6천보 챌린지 화이팅입니다 
    응원합니다 열심히 하세요 
  • 달달별
    지육챌 3기 저도 시작했어요.
    3기도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저도 3기 신청하려구용
    이번주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용!!
  • 꿈꾸는썬
    몰랐는데 기간이 다 짧더라구요 
    1.,2회다 실패 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아하 3기가 또 나왔군요 
    정보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biki
    저도신청완료함.
    캐시닥하고 물리네요.
    비가와 다못했는데..ㅠ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아 그렇군요 저는 캐시닥을 안하고있어서
  • 찐ㄴㄴ니
    공개 인스타 아이디가 없ㅇㅓ서 못하는 ㅠㅠㅎ 
    성공하시길 응원합니당!!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작성자
    이참에 인스타 아이디 만들어보시는
    기회가 되셨음 하네요
  • ymittang
    저도 좀전에 신청햇어요
    6천보 오늘부터 화이팅입니다
  • 지폐메이커
    육천보 걷기 완주까지 응원합니다 
    부지런히 걸어봅시가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3기 또 시작했나보네요
    저도 이 글 보고 달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