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로또
오늘 아침은 흑미밥에 닭갈비가 주메뉴
그냥 닭갈비는 뭔가 부족하지요.
전 여기에 표고, 새송이, 감자,
그리고 토마토를 넣어주고 다 익으면
마지막에 깻잎을 넣어 바로 식탁에 올려 바로 식사를 시작했죠
상추깻잎에 쌈사서 먹었어요
0
0
댓글12
오늘 아침은 흑미밥에 닭갈비가 주메뉴
그냥 닭갈비는 뭔가 부족하지요.
전 여기에 표고, 새송이, 감자,
그리고 토마토를 넣어주고 다 익으면
마지막에 깻잎을 넣어 바로 식탁에 올려 바로 식사를 시작했죠
상추깻잎에 쌈사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