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벤트 참여했어여

바로 참여 완료^^

이벤트 참여했어여

0
0
댓글36
  • ssul0115
    이벤트 참여하셨군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유저님, 
    이벤트 참여 잘했습니다. 
  • 리피니트
    오 전 그냥 소통왕만 하는편인데요
    이벤트들이 종종 있군요 ㅎ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리피니트님은 소통왕만 하시는군요~
    그래도 이벤트들도 재미있으니 참가해보세요
  • 펭하잉
    새로운 이벤트가 생겼나봐요. 저도 참여해봐야 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네 펭하잉님, ^^
    이벤트 참여 응원합니다. 
  • soniad2n
    저도 바로 인증하러 가야겟어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네네, 이벤트 참여는 바로 바로 하면 좋죠~
    응원합니다. 
  • 다요트시작중
    이벤트 참여 수고하셨어요
    새로운 이벤트 나왔나봐요 
    저도 알아보고 참여해야지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다요트시작중님, 
    참 재미있는 이벤트들이 많죠??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지갑을~ 지켜라~ 첨여 수고 하셧어용
     전 뭘로 올릴지 고민즁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껌씹는여우님, 
    늘 응원합니다. ^^
  • 호롱이
    저도 얼른 해야겠네요.
    처음 보는 이벤트에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ㄴ네네 호롱이님, 
    이벤트 참여 잘하세요
  • k2023
    벌써들 마감하시고 부지런하네요.
    전 아직 소통왕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k2023님, 
    소통왕 부터 부지런히 마감해야죠
  • agnes0117
    지니 하트에서 지갑을 지켜라 라는 이벤트를 또 하고 있나 보네요. 저도 한번 확인해 봐야겠어요. 이벤트 참여인증 벌써 완료하신 거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
    지니어트커뮤는 이벤트가 참 괜찮아요 
  • 또또오늘뭐하지
    이벤트참여 수고하셨어요 
    좋은결과있길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ㄱ감사합니다. 또또오늘뭐하지님, 이벤트 참여 잘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이벤트 잘 하셨네요, 굿밤되세용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슈롭님, 
    이벤트 참여 잘했습니다. 
  • 복실복돌
    바로 참여하셨네요
    저도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ㄴ네네 복실복돌님, 
    잘 참여하셨죠??
  • 콩나무
    지갑을지켜라는 무슨 인벤트 인가요
    요즘 이벤트 참여 많이 하고 있는뎌 뭘까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지니어트 커뮤니티 이벤트에요~ 
    둘러보세요~~
  • 공주얌
    빠르시네요 ㅋㅋㅋ 저도 내일 바로 올려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공주얌님 ,^^
    이벤트 참가 잘하셨죠?
  • 똥꼬맘
    엇 첨보는 이벤트네요
    역시 엄청 파르시너요 들 저도 구경 가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ㅂ보이면 바로 바로 합니다. ㅎㅎㅎ
    하실수 있으면 바로 하면 좋죠~~
  • Qwertyu
    오 빠르시네요 ㅋㅋㅋ 저도 내일 바로 올려야겠어요
    고생하셨어용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유저님, ^^
    바로 잘 올리셨죠???
  • 호둘
    이벤트가 있네요 
    참여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호둘님, ^^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 가디언
    이런 이벤트도 있었네요
    전 소통왕만 합니다
    이것저것 하려니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작성자
    감사합니다. 가디언님, 
    그것도 방법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