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리
다이어트 식단은 야채가득 월남쌈, 그리고 양배추 김밥
요렇게 2가지를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잘 먹어요.
저의 다이어트는 우선 맛이 있어야 하거든요.
요거 말고 제가 간식으로 먹는 것은 바로 곤약젤리입니다.
워낙 저희 집 식구들이 전부 젤리를 너무 좋아해서
요러한 식감의 먹거리를 좋아해요.
곤약젤리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아서
간식거리 생각나면 먹곤 합니다.
0
0
댓글16
다이어트 식단은 야채가득 월남쌈, 그리고 양배추 김밥
요렇게 2가지를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잘 먹어요.
저의 다이어트는 우선 맛이 있어야 하거든요.
요거 말고 제가 간식으로 먹는 것은 바로 곤약젤리입니다.
워낙 저희 집 식구들이 전부 젤리를 너무 좋아해서
요러한 식감의 먹거리를 좋아해요.
곤약젤리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아서
간식거리 생각나면 먹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