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09.30
퀴노아 두유 아침에 먹었어요
퀴노아 두유 많이 안달고 비건이고 마시기 좋아요
삶은계란과 아침식사로 충분히 좋았어요
아침식사로 간단히 이렇게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