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정미경키친 연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연근 조림만 해먹는데 집에서 인기가 별로 없어여.ㅎ근데 식당에서 한번씩 연근 샐러드 맛보면 역시 소스가 맛있어 그런지 연근 잘 안먹던 아이도 몇개씩 먹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1kcal
정미경키친연근샐러드
4.8(리뷰 144개)
·식단기록6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