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나물을 넣은 비빔 밥과 감자탕도 접시에 조금씩 담아 먹었어요 먹을 양을 접시에 미리 당으니 적당한 양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hyesuk100
리뷰752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