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s82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s82
리뷰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아침에 바쁘고 시간없을때 간단하게 계한후라이를 만들어 먹었어요. 은근 배불러서 아침에 힘도나고 점심에 많이 먹지 않아도 돼요. 아침밥 대신 계란후라이 강추합니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js82
리뷰70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