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7
감자 으깨서 샐러드 해봤어요 안에 당근이랑 양파도 넣고요 그냥 먹어도 맛나고 반찬으로 먹어도 맛나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