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콘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7
맘스터치에서 콘슬러우 주문 해서 먹엇어요 양배추 워낙 조아하고 이 소스도 너무 좋아해요 여기에 참크래커 위에 올려서 먹으면 짭쪼롬 하고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4.8(리뷰 95개)
·식단기록181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10g)
160kcal
콘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