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01
햇 고구마랑 햇밤을 쩌서 먹어보았다. 근데 아직 숙성이 덜 된건지 단맛이 별로 없어서 만족도에서는 별점 하나를 뺍니다. 약간 싱거운 맛이랄까..... 며칠 더 있다가 먹어야 겠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