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7
식당이서 먹은 허니버터감자칩이에요
감자를 얇게 썰어 튀겨나온뒤 꿀을 발라서 내어주는거 같았어요 본식보다 더 많이 먹고온거 같아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
허니와이프
리뷰279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