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이요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여왕이요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왕이요
리뷰8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27
건강생각해서 먹기 시작한 두유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 맛은 다 거기서 거기인것 같다 건강해지길 바라면서 열심히 먹고있음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여왕이요
리뷰86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