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8
물회
차갑고 새콤한 양념이 입안을 시원하게 감싸며, 탱글한 회와 상큼한 국물 조화가 뛰어나 한입마다 신선함이 살아나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먹돌2
리뷰382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