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준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전재준님의 현대약품 미에로 화이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전재준
리뷰246
조회수 41 작성일자 25.11.28
오후에 졸음이 올때 마시면 좋은 미에로화이바^^~
맛은 쌔콤하면서도 달달하여서 시원하게 먹으면 더욱더 좋은 미에로화이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4.8(리뷰 107개)
·식단기록180회0
전재준
리뷰246

1인분(100ml)
45kcal
현대약품미에로 화이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