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영준맘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지영준맘님의 샐러드미인 마카로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지영준맘
리뷰313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8
삶은 마카로니에 오이 당근 채소 등을 넣어
마요네즈와 설탕등을 넣어 버무렸어요
밥반찬으로 먹어도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4kcal
샐러드미인마카로니샐러드
4.8(리뷰 94개)
·식단기록20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