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01
벌써 몇년이나 지났는지.. 이과자 오픈런 과자잖아요
그당시 귀해서 구해서 외국사는 가족들 택배보내주기도 했던.. 지금은 재밌는 에피소드네요
아주 얇고 바삭한 달콤한 감자칩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