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롯데 가나초콜릿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28
가을만 되면 먹고싶어지는 초콜릿입니다. 광고때문에 그런것 같네요. 달콤하지만 너무 단 느낌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화이트 초콜릿처럼 느끼한 맛도 아닙니다. 적당한 단맛과 적당한 부드러움의 조화가 잘된 초콜릿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390kcal
롯데가나초콜릿
4.8(리뷰 32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