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무너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무너님의 공차 공차 밀크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무너
리뷰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28
공차가시면 꼭드셔보세요~^^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요 안에 딸기펄도 쫄깃쫄깃 맛있게 먹었습니다 ~^^ 혈당에는 안좋겠지만;;간식으로 한번쯤 좋습니닷 ㅎㅎ
#일반식 #간식

1잔(651ml)
378kcal
공차공차 밀크티
4.9(리뷰 53개)
·식단기록5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