흏포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흏포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흏포
리뷰3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8
샐러드 하나면 모든게 만사 먹으면 먹을수록 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상큼해서 더더욱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흏포
리뷰30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