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9
가족들과 외출했다 중식을 먹기로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삼선짬뽕이예요
오징어랑 꽃게랑 홍합이 많이 들어가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칼칼했어요
맛이 정말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꽁이짱
리뷰470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0